잊지마 이 이야기의 주인공은 바로 너 하나뿐이라는거!

그라운드시소 서촌 전시회 -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리뷰

안녕하세요 ~ 이번 연휴동안에는 서촌에 있는 갤러리, '그라운드시소 서촌'에 가서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을 보고 왔어요.

토끼님이 유미의 세포들 광팬이라 둘이서 굉장히 많은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저도 너무나 재밌게 봤던 웹툰인데, 둘다 너무 조그맣게 전시관이 꾸며져있지는 않을까 괜히 걱정했거든요. 그런데 깜짝 놀랄 정도로 잘되어있었어요. 강추! 내외부 사진들과 함께 예매팁, 가는방법, 굿즈, 관람기간 및 가격에 대해서도 소개해드릴게요 !

 

무엇보다 유미의 세포들을 끝까지 안본분들도 즐기실 수 있도록 웹툰전반적인 설명들을 자세히 해놔서 좋아요, 꼭 웹툰을 안보셨더라도 즐거운 시간이 되실거에요.

 

※ 꿀잼 포인트 

▶ 유미고시 !

▶ 나의 프라임세포 판독기!

 

 

 

1. 전시기간 및 장소, 관람비

1) 2020.07.15 수요일~ 2021.03.14 일요일 (매주 월요일 휴관 / 공휴일 정상 개관) 

오전10시~ 오후7시 (매표 및 입장마감은 오후 6시 20분 !)

 

2) 종로구 자하문로6길 18-8 그라운드시소 서촌 : 경복궁역 3번출구 걸어서 5분

 

3) 주중에는 9000원, 주말에는 12000원. 다만 그라운드시소 멤버쉽이 있다면 20% 할인이 들어가요! 

 

2. 예매

- 당일 현장 발권은 불가능해요, 네이버 예약을 통해 예매하시면 됩니다. 저희는 예매를 안하고 바로 그라운드시소 서촌에 갔는데요. 현장 안내 직원분께서 바로 여기서 핸드폰으로 예약을 하면 된다고 알려주셨어요. 당황하지 말고 네이버 예약하시면 됩니다.

 

 

3. 본격 -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엿보기 !

그라운드 시소 외관이에요, 베이지색 원형으로 빙빙 돌며 보는 구조입니다. 들어가기전부터 원형 구조 안쪽에 세포들이 엄청 많이 보여요 ㅋㅋㅋ 상당히 귀엽습니다. 특별전이 열리는 전시관 자체도 예쁘네요.

그라운드시소 서촌 - 외관1
그라운드시소 서촌 - 외관2

 

 

 

입구로 가며 엿본 굿즈 판매점이에요! 그리고 밖에서 찍은 출입구! 유리에 온통 세포들이 뛰어다니고 있어요 ㅋㅋㅋ

밖에서 바라본 굿즈판매점과 출입구

 

매표소 입니다. 꼭 멤버쉽등록하셔서 할인 받으세요!

매표소와 티켓안내

 

이렇게 예매를하고 받은 티겟의 끝부분을 상자에 넣고 입장!

티켓에도 세포! 

 

 

전시관은 2층부터 시작됩니다! 빙글빙글 돌며 위로 올라가는구조에요. 2층에 딱 가면, 이번 유미의 세포들 첫 특별전에 대한 내용과 함께 세포들의 피규어가 서있어요.

세포들 안녕~
전시회 안내와 세포들 영차영차

 

유리에도 세포들이 많아요~ 전시장 전체를 너무 잘 꾸며놨어요. 유미가 웹툰보다도 더 예쁩니다!

세포와 유미

 

그라운드시소 서촌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에요. 바로 유미 고시 인데요, 

시험을 봐서 얼마나 유미에 대해서, 그리고 유미의세포들 웹툰에 대해서 얼마나 잘알고 있는지도 테스트해볼수있어요!

유미고시 D-100

 

 

 

 

 

유미의 프라임세포인 사랑세포에요! 그리고 대망의.... 저의 프라임세포를 알아보는 프라임세포 판독기가 있어요.

유미의 세포들 프라임세포 테스트1

몇가지 심리테스트 같은 설문을 완료하면!! 

유미의 세포들 프라임세포 테스트2

 

네..? 응큼세포요 ? ㅋㅋㅋㅋ ㅋㅋㅋ토끼님은 명탐정 세포가 나왔어요. 근데 나름 잘 맞는거 같아서 신기합니다. 토끼님은 어릴때 명탐정 코난을 엄청봤는데.. 그래서인가..

유미의 세포들 프라임세포 테스트3 - 응큼세포

 

 

3층으로 올라가면 또 다양한 세포들이 있어요. 출출세포는 역시 강력한 세포인 만큼 크기도 엄청 큽니다. 확실히 볼거리가 참 많아요.

 

3층 세포 피규어들

 

 

4.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굿즈 정보

그라운드시소 1층에 있는 굿즈샵에 가면 인형, 엽서, 마그넷, 포스터, 키링, 책갈피, 피규어 등 아기자기한 굿즈들이 많아요. 굿즈샵에서는 굿즈를 고르느랴 사진도 안찍었네요 ㅋㅋㅋ

 

저와 토끼님은 엽서 6장에 제 책갈피를 사와서 나왔어요. 저의 프라임세포인 응큼세포가 있는 엽서와 책갈피를 골랐습니다! ㅋㅋㅋㅋ엽서와 책갈피는 싹다 2000원이에요!

 

아래 사진에 가장 왼쪽에 있는 팜플렛은 전시회 입구에서 챙기실 수 있습니다! 팜플렛을 열면 전시순서안내와 세포친구들을 만날 수 있어요~

 

유미의세포들 특별전 - 팜플렛과 굿즈 ( 엽서와 책갈피 )

5. 주차 주의사항

※ 그라운드시소 서촌 자체가 골목안쪽의 주택가와 카페 한가운데에 있는 갤러리라서 , 갤러리 자체에는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전혀 없어요! 차를 가지고 그라운드시소 위치까지 오시면 안됩니다! 완전 골목이에요. 골목골목에 있는 카페 앞에도 주차할 곳은 없고요!

 

현재 경복궁 주차장도 환경개선 공사로 폐쇄중이라, 근처에 있는 공영주차장이나 민영주차장을 이용하셔야합니다. 평소 이용하시는 어플로 먼저 검색후에 방문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그라운드시소 서촌에서 진행되고있는 유미의 세포들 특별전 꼭! 연인과 혹은 친구들과 관람하러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 보너스로 유미의 방도 보여드릴게요!

 

ㅋㅋㅋㅋ나만의 프라임세포 찾기!!ㅋㅋㅋㅋ

 

홀로그램으로 보는 유미의방! 정말 신기해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