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964] [964커피로스터리회기역 2번출구 앞에 교외느낌 베이커리카페가~?! 공부하기좋은 감성카페 #베이커리카페 #인더스트리얼 #공부하기좋은카페 #공장카페 #수다떨기좋은카페 #경희대카페 #외대카페 #서울시립대카페 #카페데이트

[교외느낌의 공장카페 회기역2번출구 964커피로스터리]

 

안녕하세요~! 낙타의 리뷰입니다 ! 오늘은 밤인데도 날씨가 상당히 덥네요. 다들 즐거운 주말 보내고계신가요 ?😄

오늘 저는 토끼님과 데이트를 하러 회기에서 만났는데요, 만나자마자 둘다 급배고파서 간식먹을곳을 찾다가 우연히! 회기역 2번출구 바로 앞에 엄청난 베이커리카페 [Coffe964] (정식 명칭은 '964커피로스터리') 를 발견했습니다. 카페자체도 너무 예쁘고, 빵들도 너무 맛있어서 여러분들께 꼭 소개하고 싶었어요 ! 우와~ 우와 하고 둘러보다가 급하게 카페안을 돌아다니면서 사진들을 마구마구 찍어왔어요. 회기역 2번출구와도 가깝기 때문에 약속장소로도 제격입니다! 주변 경희대/외대/시립대 학생분들 오시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그럼 같이 보실까요 ?

964커피로스터리 위치 (지도)

우와 진짜 2번출구 바로 앞이죠 ? 2번출구나오자마자 보이는 건물 1층입니다! 

오...교외감성

처음 통유리 외관을 보고 저는 '와 무슨 남양주 교외카페 같이 지어놨네'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피스텔 1층 전체가 964커피로스터리인데 천장이 매우 높고 외벽전체가 통유리라 시원하게 내부가 다 보여요. 안에 알록달록한 의자들이 보여서 겉에서만 보더라도 들어가고 싶어졌어요! 

 

전체적인 느낌은~ 

 

커피964 내부전경

아니... 여기 제가 아는 회기 맞아요 ? 회기는 이런느낌아닌데ㅋㅋㅋㅋ 불곱창이나 파전먹는곳인데...

카페의 내부 전체가 성수동 어니언이나 어반소스처럼, 공장느낌을 주는 인더스트리얼 디자인인데(공장카페), 바닥이나 의자, 테이블들은 깔끔한 단색이여서 카페전체가 넓고 시원한 느낌을 주고있어요.

 

게다가 천장 층고가 높은데, 머리위를 지나가는 배관 및 조명이 레드/블루/화이트 3색이라 지저분해보이지도 않고 하나의 조화로운 인테리어처럼 느껴져요. 의도한거겠죠. 천장마저도 예쁘네요

 

높은 천장의 파이프들

 

964로스터리카페 같은 경우 특이한점이, 위에서 보여드린것처럼, 카페 중앙에는 푹신푹신한 노란, 그리고 파란색 소파들이 있지만,

 

가장자리의 벽면에는 요즘 유행하는 카페인테리어인 시어터형 스테어가 구성되어 있어요. 바로 아래 사진 같은거요. 저와 토끼님은 아래사진의 손님들이 앉아있는 바로 아랫줄에 앉아서 먹었어요 불편하지도 않고 서로 바라보면서 얘기하기가 참좋더라고요!

 

* 다른분들 방문하신 후기도 보니까~ 저녁에는 벽면에 노란색 조명들이 켜져서 더욱 분위기가 좋더라고요.

낮에방문할때는 통유리로 들어오는 햇살이, 저녁에는 가장자리 의자들에서 나오는 자체 조명이 카페분위기를 더 멋스럽게 보이게 하네요.

영화관같은 카페

 

이제 ~ 여러분들이 가장 궁금해하실 베이커리카페의 빵 을 보여드릴게요! 

당연히 100% 리얼한 사진으로 승부하는 낙타의 리뷰 이기 때문에, 손님들이 빵을 고르는 가판대 그대로 찍어서 보여드릴게요. 깜짝 놀라실거에요. (공복이고 새벽이면 뒤로가기누르세요 빨리)

 

 

카야퀸아망 / 애플퀸아망 (애플미쳤어요 #낙타픽 주고 시작합니다😱😱 )

애플, 카야 퀸아망

브리오슈 식빵 / 시나몬 페이스츄리 (다음에는 꼭 브리오슈를!!)

브리오슈식빵, 시나몬 페이스트리

 

역시 인기쟁이였던 호두 크랜베리 깜빠뉴

와 저도 #안암 디어브레드 에서 공부하면서 맨날 사먹었었는데!!! 역시 인기쟁이에요.

월넛 크랜베리 깜빠뉴

 

얼그레이 구겔호프 : 정말 부드러울거 같아요ㅠㅠㅠ 이제와서 먹을걸 후회중

구겔호프는 브리오슈 반죽을 틀에넣고 구운거에요!

얼그레이 구겔호프

치아바타 : 치아바타 팻말은 없고 발사믹소스 팻말만 있네요. 무료시식했는데 정말 쫄깃했어요.

치아바타

 

 

블루베리스콘 / 흑임자스콘 : 비주얼대박! 밋밋할 수 있는 스콘에 흑임자크림이 덮여 심심하지 않을거같네요. 요런건 커피대신 주스랑 먹어도 대박이죵.

흑임자스콘, 블루베리스콘

바게트(=둔기)

바게트

버터 앤 잼 스콘 

여긴 통유리쪽이라 사진에 햇살이 유난히 강해요. 버터가 빛나고 있습니다.

노릇노릇 버터 앤 잼 스콘 

명란바게트 : 와! 이걸 나오면서 봤다는게 오늘의 실수

명란바게트

버터 프레즐 : 바에서 버터를 추가로 준비해준다네요!! 그냥먹어도엄청날거같은데

버터프레즐

더블초코.... : 더블초코씨.... 지금 당장... 내입으로......

진짜 거를타선이 없네요...

964커피로스터리 더블초코

초코 빨미까레 : (=유사 빼빼로) 사실 엄청나게 바삭하면서도 초코가 사르르입에서 녹는 페이스츄리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초코 빨미까레

 

그리고 저희 둘이 먹은 

소세지빵 : 잘보시면 피자에 뿌려먹는 레드페퍼, 머스터드, 칠리의 삼위일체로 느끼하지가 않아요. 끝맛을 레드페퍼가 싹 잡아주고, 짜지않은 대왕소시지😛

소세지빵

다시한번 애플퀸아망.. 녹아요녹아

애플퀸아망 접사

루비크루아상 / 콩크루아상 : 우와 이건 대체 무슨맛일지 모르겠다

루비크로아상 / 콩크로아상

 

그래서 전체적인 느낌은 ~ 요렇게 빵들이 전시되어있어요.

빵순이 빵돌이 집합

 

빵얘기만 해서 왜 여기가 왜 964커피로스터리 일까 궁금하셨죠? 캐셔옆에 로스팅실이 있고 실제로 직원분께서 로스팅 작업을 하고 계셨어요! 우와. 정말 교외 카페에요. 이런걸 이 정도 크기로 회기에 낼 생각을 하다니.. 천재인가

 

저같은 경우는 교외에 있는 카페를 좋아하는데요. 교외로 차를 가지고 드라이브 나가는것도 좋지만, 사람들 바글바글한 서울시내의 카페보다는 넓찍넓찍하고 좀 탁 트이고 천장도 높은 느낌이 참 좋거든요. 물론 교외 자체의 느낌까지 가질 수는 없지만- 회기에 이런 곳이 있다는게 참 센세이셔널 했어요 !

 

 

계산대 및 로스팅실

 

주방도 정말 깨끗하네요. 깔끔그자체. 아 참 입구 왼쪽으로(계산대 정면) 도 아래처럼 자리가 있어요! 여긴 전형적인 일반카페 테이블 느낌!

계산대 사진 와 주방깨끗하다. 964커피로스터리
캐셔 옆 주방

 

 

이상으로~ 회기역 2번출구 앞의 베이커리 카페 [964커피로스터리]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총평을 하자면, 

1) 인테리어적으로 서울이라고 믿기힘든 교외분위기와 실내의 청량감. 인더스트리얼에서 뿜어져나오는 특별한 분위기. 저녁에 와도 예쁠것이 분명하다.

2) 직접 로스팅한 커피. 커피도 맛있고. 빵이 넘사벽! 여러번 와서 꼭 다 먹어보고 싶다. 커피는 직접로스팅 했을때 나오는 스모키한 향이 있지만, 밸런스가 잘잡혀있는편이다.

3) 혼자 책읽거나 컴퓨터 작업하기에도 좋아보이고, 무엇보다 친구들과 시험기간에 수다떨기 좋아보인다. 응?

 

😁😁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