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추천) 애플워치5 44mm 나이키 스포츠 루프 리뷰!! 애플워치 스트랩 종류,가격 총정리!! 기본스포츠밴드와 비교!

#애플워치줄질 #애플워치밴드 #애플워치여름 #나이키스트랩 #애플워치스포츠루프 #애플워치에르메스 #애플워치밀리네즈루프 #여름시계줄 #애플워치시계줄교체 #애플워치스트랩종류 #애플워치스트랩가격

 

여름추천 애플워치스트랩 , 애플워치5 44mm, 애플워치 Nike 스포츠루프로 줄질하자!

 

안녕하세요~! 이틀만에 돌아온 낙타의 리뷰입니다 ! 잘지내셨나요 ? 😄

요즘 날씨가 엄청나게 덥죠? 저희 회사는 에어컨도 거의 안틀어줘서 회사에서도 엄청나게 더워요. 미친대기업이에요하하.

점심시간에도 점심만 먹고 들어오면 벌써 약간 땀이 나는데요~

 

그래서 찾아온 여름의 시작을 알리는 리뷰~! 두둥탁!

 

 

바로 애플워치 Nike 스포츠 루프 입니다!👏👏👏👏

 

저 같은 경우 시계를 좋아하기도 하지만, 시계 줄질(밴드 교체)하는 것도 굉장히 좋아해요. 밴드를 교체하는것만으로도 시계가 180도 다른 분위기를 낼 수 있기 때문이에요! 특히 애플워치 같은 경우에는 굉장히 다양한 스트랩 종류가 있어요. 

 

엇? 애플에 엄청 다양한 스트랩이있었는지 몰랐던분들~? 그래서 또 제가 정리했죠! 저의 도르마무 리뷰세상을 빠져나가실수 없어요. 후후

https://camelsreview.tistory.com/6

 

(특별판) 애플워치 스트랩 종류 및 가격 총정리!! (+스트랩 소재설명) #애플워치줄질 #애플워치밴�

애플워치 스트랩 종류 및 가격 총정리!! #애플워치줄질 #애플워치밴드교체 #애플워치여름 #나이키스트랩 #애플워치스포츠루프 #밀레니즈루프 #나이키밴드 #에르메스스트랩 #애플워치에르메스 #�

camelsreview.tistory.com

 

지난 포스팅에서 보여드렸던 까르띠에 탱크 솔로 같은 경우도 악어가죽 스트랩이 너무 좋아서 , 까르띠에 매장에 30만원이나 주고 별도로 구매했던 거 보셨죠? 그만큼 시계는 본판 만큼이나 스트랩이 중요합니다!

 

못보신분들을위해~링크올려드려요😇😇

https://camelsreview.tistory.com/4

 

간결하고도 단아한 클래식 : 까르띠에 탱크 솔로 #예물시계 #Cartier #1년후기 #단종임박 #악어가죽�

간결하고도 단아한 클래식 : 까르띠에 탱크 솔로 #예물시계 #Cartier #1년후기 #단종임박 #악어가죽스트랩 교체 안녕하세요 ~ 세상의 모든 리뷰, 낙타의 리뷰입니다 ! 😆😆 오늘 비가 정�

camelsreview.tistory.com

 

 


그럼 이제 오늘의 메인이벤트! 애플워치5 44mm 나이키스포츠루프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저는 토끼님이 제 생일선물로 여름맞이 스포츠루프를 선물해주셔서! 손목땀안나는 여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고마워요 ^0^/) 사진 보여드릴게요. 무슨 니트소재 같죠 ? 

 

소재에 대한 설명을 하자면요,

 

애플 공홈에서는 부드럽고 통기성 좋은 우븐나일론이라고 되어있지만,

 

간단히 말하면 엄청 부드러운, 면 같은 벨크로 입니다! 표면을 보면 엄청부드러운 나일론실로 벨크로 소재같이 생겼는데요, 하나도 까끌거리거나 하는 느낌이 없습니다! 당연히 저 벨크로같은 나일론 섬유가 올이 나가거나하지도 않더라고요!! 굉장히 시원한 니트같아요! (말이이상한가... 어쨋든 애플의 기술력 👏👏)

 

 

마치 니트 소재같아보이는 영롱한 모습

 

특이한 점은 [Nike 스포츠 루프는] 광반사 재질이라는 점이에요! 이건 일반 [스포츠 루프] 와 차별화된 점인데요, 광반사 재질이란 Nike의 러닝웨어중 빛을 받으면 은색으로 빛나는 재질들 본적있으신가요? 그 소재에요 (러닝중 로드킬방지)

제가 동영상으로 가져왔어요!

 

나이키 스포츠 루프 광반사 실험 - 낙타의텃밭

 

 

 

 

 

 

 

버즈 바탕화면 자랑
옆면 보세요! 벨크로 느낌 낭낭~

뒷면!! 저 검정색 띠부분이 벨크로입니다!! 아래에 형광색 나이키 마크 정말 간지나죠? 👏👏

 

정말 부드러운 벨크로의 텍스쳐를 눈으로 느껴보세요. 사고싶죠! 사고싶죠!

(저는 애플과 어떠한 관계도 없습니다. 관계있고 싶어요)

 

물구나무 세우기

 


 

자 지금부터는 애플워치5 구매시 기본으로 제공되는 화이트 스포츠밴드 ( 특수고무재질 ) 와 재질느낌과 외관을 비교해보겠습니다! 화이트 스포츠밴드는 정장에도 잘어울리고 너무 예쁘지만 여름에 차기에는 땀이차서 적합하지 않아요!🤭🤭

그래서 많은분들이 여름용으로 스포츠루프 / 나이키 스포츠루프로 애플워치 스트랩교체를 하시죵.

 

사진 많이 올려드릴테니 고무소재의 화이트 스포츠 밴드와 매쉬유사소재인 나이키 스포츠 루프의 느낌. 비교해보세요!

 

 

기본 애플워치 화이트 스포츠밴드

왜이렇게 때탄거 같죠... 기분탓인가

 

나이키 스포츠 루프

한가지 특징이 보이시나요! 화이트 스포츠 밴드는 본체의 양쪽에 따로 끼우는 분리형이지만, 나이키 스포츠 루프는 연결된 루프를 양쪽에 끼우고 찍찍이로 고정하는 구조에요! 그래서 풀릴 걱정이 없습니다!

 

느낌비교
화이트 스포츠 밴드
색감차이

 

이것으로 오늘의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평을하자면!

① 나이키 스포츠 루프는 루프라는 이름답게 (loop) 일체형 구조로 손목에서 풀릴 일이 없고 시.원.하.다.

② 벨크로 소재라는 인식과 달리 애플의 기술력이 어마어마하다고 느낄정도로, 면만큼 부드럽다!!

③ 얇은 색 실들의 조합으로 색상자체가 과하지않으면서도 오묘한 매력이 있다! 질리지 않는 느낌! (꼭 매장방문하여 눈으로 확인 추천)

 

그럼 여름맞이 줄질 예쁘게 하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