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 스트랩 종류 및 가격 총정리!! 

#애플워치줄질 #애플워치밴드교체 #애플워치여름 #나이키스트랩 #애플워치스포츠루프 #밀레니즈루프 #나이키밴드 #에르메스스트랩 #애플워치에르메스 #애플워치가죽 #Nike스트랩 #애플워치최저가 #애플워치5

 

 

 

안녕하세요! 낙타의 리뷰입니다 !🤭🤭

 

애플워치를 사고나면 그 다음에는 누구나 ! 스트랩(밴드)을 다른걸로 교체할까 고민을 한번씩 하게 되죠. 특히 심플한 디자인의 애플워치 같은 경우 스트랩만 바꿔주면 분위기가 완전히 달라져서 다양한 룩에 매칭시킬 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저도 얼마전에 애플워치5 44mm를 구입한이후 기본으로 제공되는 [화이트 스포츠 밴드] 가 날씨가 더워지면서 땀이차더라고요.. 날도 더운데 고무소재 스트랩에 땀이차서 ! 사랑하는 토깽님이 선물해준 [Nike 스포츠 루프]로 스트랩교체를 하였습니다!!

 

(↓이 이야기는 요기에 올렸어요. 저같이 고민을 하신다면~ 클릭!! 자세한 사진들 많이 찍었어요)

 

https://camelsreview.tistory.com/7

 

(여름추천) 애플워치5 44mm 나이키 스포츠 루프 리뷰!! 스포츠 밴드와 비교!! #애플워치줄질 #애플��

(여름추천) 애플워치5 44mm 나이키 스포츠 루프 리뷰!! 애플워치 스트랩 종류,가격 총정리!! 기본스포츠밴드와 비교! #애플워치줄질 #애플워치밴드 #애플워치여름 #나이키스트랩 #애플워치스포츠��

camelsreview.tistory.com

 

 

 

 

특히 요즘같이 날씨가 갑작스레 여름날씨로 더워지다보니 기존에 착용하시던 고무스트랩 대신 ① 시원한 메탈 (밀레니즈 루프) 소재 시계줄이나 ② 통기성 높은 메쉬소재의 Nike스포츠루프로의 스트랩교체를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아요!

 

그래서 제가 제 리뷰와 함께 특별판으로 준비했습니다. 두둥탁

애플워치 스트랩 종류 및 가격 총정리!! 소재설명!!


 

먼저 애플워치 밴드종류를 알아보면,

(출처 : 애플공홈, 일부색상만 캡쳐했어요! 종류를 보여드리기 위함이니 원하시는 색상은 애플코리아 공홈에서 꼭 찾아보세요!😆😆, 하단링크)

https://www.apple.com/kr/shop/watch/bands

 

Apple Watch Series 5 밴드 구입하기

최신 Apple Watch 밴드를 구입하여 당신의 스타일을 바꿔보세요. 다양한 색상과 소재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지금 구입하고 빠른 무료 배송 혜택을 받아보세요.

www.apple.com

 

1) 스포츠밴드 (기본, 가격 : 65,000)

(특수고무소재에요! 애플워치5 같은 경우 구입시 화이트 스포츠 밴드로 옵니다. 화이트 정말 깨끗하고 예뻐요. 특히 정장에 깔끔하게 잘어울립니다.엄청의외에요. 하지만 여름에 땀이 찬다는 단점ㅠㅠ!)

 

애플워치5를 사면 오는 스포츠밴드!(화이트) 특수고무소재

 

 

 

 

 

2) 스포츠 루프 (가격 : 65,000 - 여름추천)

(이건 제가 리뷰한 Nike 스포츠루프와는 약간 달라요 ! 이건 투톤+단색이에요.

애플 공홈에서는 부드럽고 통기성 좋은 우븐 나일론이라고 써놨는데,

 

간단히 말하면 엄.청.부.드.러.운 벨크로 입니다! 표면을 보면 (바로아래 사진) 엄청부드러운 나일론실로 벨크로 소재같이 생겼는데요, 하나도 까끌거리거나 하는 느낌이 없습니다! 당연히 저 벨크로같은 나일론 섬유가 올이 나가거나하지도 않더라고요!! 애플의 기술력 👏👏

 

 

 

 

 

 

 

3) Nike 스포츠 밴드 (가격 65,000)

위 1)에서 리뷰한 스포츠 밴드와 소재는 똑같은 특수고무에요! 하지만 이건 구멍이 송송 나있다는 점~!

밴드를 잡아주는 버튼 주위에 구멍에는 투톤으로 색깔이 들어가있는게 포인트에요. 

 

아무리 구멍이있어도 고무는 땀이차요. 이건 봄가을에 해요!

 

 

 

 

 

 

4) Nike 스포츠 루프 (다음 글 리뷰 대상,  가격 65,000) #여름추천 #낙타픽

오늘 낙타가 가장 추천하는 스트랩이에요! 위에 걸어둔 리뷰링크에 나오는 스트랩이기도 하고요!

2)에서 봤던 투톤 스포츠 루프의 Nike버전입니다! 

 

위 기본 스포츠 루프와 다른점은 색상이 정~~말 오묘하다는 점이에요. 세가지 색깔의 나일론 벨크로가 섞여있어 튀지않으면서도 굉장히 매력적이죠. 이건 꼭 매장에서 색깔을 확인하시는것을 추천해요. 왜냐면 아래 사진들 처럼 색깔이 그렇게 튀지않고 단정하면서도 예쁘거든요! 

아니면 아래 링크 (애플코리아 공홈)에서 자세한 사진보기!!!

https://www.apple.com/kr/shop/product/MXN12FE/A/40mm-%EC%9B%94%EB%93%9C-%EC%9D%B8%EB%94%94%EA%B3%A0-%EB%9D%BC%EC%9E%84-%EB%B8%94%EB%9E%98%EC%8A%A4%ED%8A%B8-nike-%EC%8A%A4%ED%8F%AC%EC%B8%A0-%EB%A3%A8%ED%94%84?fnode=05070e3502058178a1081da5fbfaa015fd3de4ebafdf9c5a1873ab3fc9ae6d9382676c63f77b0f5b87628346aeb4e2f6d25bc742be573a6556ba6e2d6ff177ca691766f39af67ec26f4a468bf19c9344

 

40mm 월드 인디고/라임 블래스트 Nike 스포츠 루프

40mm 다크 블루/그린 Nike 스포츠 루프 밴드로 Apple Watch를 커스터마이즈하세요. 지금 apple.com에서 구입하세요.

www.apple.com

 

제가 최근에 사랑하는 토끼님에게 생일선물로받아서 현재 쓰고있는데요, 정.말. 시원합니다. 통기성이 엄청나서 땀이안차요 날씨가 이렇게 더워졌는데!

 

한가지 더! 특이한 점은 광반사 재질의 실로 만들어졌다는 점이에요! Nike의 러닝웨어중 빛을 받으면 은색으로 빛나는 재질들 본적있으시죠? 그거랑 같아요 (러닝중 로드킬방지)

제가 동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애플워치 스트랩 광반사 실험동영상

 

 

 

 

 

 

5) 가죽시리즈 (2종류!! 모던버클 : 205,000 , 가죽루프 : 125,000)

와 진짜비싸죠? 애플에서도 가죽스트랩을 팔고 있어요. 실제 매장에서 보니까 가죽루프보다는 모던버클이 더 깔끔하고 예쁘더라고요 ! 하지만 여름에는 아무래도 차기 어렵겠죠? 이건 겨울에 고고!

 

 

 

 

 

 

 

6) 스테인리스 스틸 (2종!! 밀레니즈 루프 : 125,000원, 링크 브레이슬릿 : 485,000... 가격보소.. 애플이미쳤어요!!) #밀레니즈루프 #낙타핏

많은 분들이 가장 가지고 싶어하시는 스트랩중 하나에요! 차보시면 메탈임에도 불구하고 덜차갑고, 무겁지도 않습니다! 일반적인 스틸이 아니라 스테인리스 스틸이기 때문이에요!

밀레니즈루프같은 경우에는 중간에 무늬없는 버튼부분이 자석이라서 저 부분을 스트랩아무데나 갖다대면 착! 하고 달라붙습니다!

 

가격은 사악..해요...착 달라붙는 가격이 아니네요..

 

 

 

 

 

 

 

 

 

 

그리고 대망의...

7) 에르메스 시리즈 (이건 전색상 다 보여드릴게요, 가격 : 슬퍼요, 슬픈가격임그냥) 

대미를 장식할 마지막은! 에르메스 가죽스트랩이에요!! 낙타도 꼭 경제적 자유를 달성하면.... 하나 사서 겨울내내 차야겠어요 🤩🤩

 

여러분 명품계에서 가죽제품들의 정점에 에르메스가 있는거 아시나요 ? 에르메스라는 브랜드자체가 명품패션계의 정점에 위치하고 있기도 하지만 특히 그중에서 가죽제품들이 에르메스를 대표하면서도 가장 퀄리티가 높습니다. 여성분들의 로망인 버킨백도 에르메스의 가죽 퀄리티,제조경력 + 에르메스의 브랜드가치 가 합쳐서 그 가격을 받을 수 있는거에요! 그만큼 에르메스 자체에서도 가죽공품에 대한 프라이드가 높습니다. (그저 찬양...)

 

에르메스를 대표하는 주황색 기본 가죽스트랩부터, 무늬가 들어간 스트랩까지 너무 아름답습니다. 가격빼고요.

 

애플워치 에르메스 스트랩...하아 오렌지색
에르메스 스트랩...완전예쁘죠
역시 명품 가죽은 에르메스입니다.

 

 

 


지금까지~ 리뷰는 아니였지만 ! 특별판으로 준비해본 애플워치 스트랩 종류 및 가격이였습니다! 

예쁘게 줄질하셔서 색다른 분위기 꼭 내보세요!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